2025년 표어
"함께하자"

담임목사

adsf.jpg" 논공교회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대구성시화! 민족복음화! 세계복음화! dfsd.png

 할렐루야 !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사랑하는 성도들과 함께 함이 저에게는 큰 기쁨입니다. 복되고 은혜로운 교회에서 사랑하는 예수님과 성도들을 섬기며 함께 달려가게 하신것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우리 논공교회는 이제 마지막 시대 마지막 주자로 하나님의 부르심 앞에 순종하며 부흥을 준비하는 복된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부어주실 부흥을 준비하기 위해서 몇 가지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첫째로는 흘러넘치는 기도가 있어야 합니다.
기도는 기적을 만들고, 수천수만 가지의 응답과 간증을 만듭니다. 하나님은 기도하는 교회에 사람을 보내주시고, 흘러넘치는 기도위에 교회를 부흥시키십니다.

 

둘째로는 말씀으로 무장한 교회에 하나님은 기름 부으십니다.
부흥의 뿌리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말씀이 각 사람의 심령에 임할 때 은혜의 회복과 견고한 신앙의 기초가 자라게 됩니다. 이 일을 위해 체계적임 말씀 양육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셋째로는 전도와 선교하는 교회입니다.
전도와 선교가 살아 있는 교회에는 생명냄새가 진동합니다. 전도와 선교는 하나님의 마음을 잘 알게 되는 은혜를 얻게 됩니다. 우리 안에 살아있는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을 전도와 선교를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기쁘게 해 드려야 합니다

 

넷째로는 성도간의 사랑과 섬김이 있어야 합니다.
예수님을 닮은 사랑과 섬김이 있을 때 교회는 사랑덩어리가 됩니다. 성령이 하나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켜가게 됩니다. 그래서 사랑과 섬김을 통해 가정천국 심령천국 교회천국 직장천국을 이루어야 합니다.

 

흘러 넘치는 기도와 말씀으로 전도와 선교에 가치를 두고 사랑으로 섬기는 복된 논공교회를 통하여 안으로는 논공교회 부흥을 경험하며 밖으로는 대구 성시화에 불소시게가 되는 은혜가 있기를 함께 기도하며 달려가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우리 시대에 주님이 다시 오실 것을 믿고 믿음안에 견고함으로 승리의 깃발을 힘차게 날리는 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Untitled-2.png
목양실에서 여창섭 목사